면접 하는거...힘들죠
저도 사람들 앞에서 말하는 걸 굉장히 싫어했습니다. 그래도 면접자분들이 하시는 질문에 차근차근 대답하는 게 관건인것 같아요. 아는 지인 중에 면접 도중 모르는 문제 가 나왔는데 교수님께 솔직하게 모르겠다고 말하고 같이 풀어서 결국 그 대학에 붙었다네요. 일단 떨지 마시고 침착하게 대답하시면 될껍니다.그럼 좋은 소식 기대하겠습니다
취업을 준비하고 계시는것 같은데 현재도 너무 잘하고 있습니다! 내성적인 성격으로 면접이 많이 걱정되실 수도 있지만 면접 연습을 충분히 해본다면 도움이 많이 될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면접을 준비하는게 막막하실 수도 있지만 면접 관련 책을 읽어보거나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보면서 다른 사람들의 후기를 살펴본다면 감을 잡을 수 있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내성적인 성격이 단점으로 보일 수도 있겠지만 성격이라는 것은 장단점이 사실 없다고 저는 느껴요. 내성적인 성격이 조심성이 많고 신중해서 좋은점도 분명 있답니다. 내성적인 성격이라고 해서 위축되거나 주눅 드실 필요는 전혀 없어요. 사연자님은 이미 충분히 멋지시고 훌륭하십니다. 사연을 올려주신 사연자님의 취업준비를 응원합니다. 면접 연습 충분히 하시면 좋은 결과 있을거라고 믿습니다. 면접 연습이 처음은 쉽지 않겠지만 한걸음씩 해보다보면 익숙해질 수 있을것입니다. 취업 준비를 성공적으로 잘하셔서 취업 성공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저의 답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민이 많으시겠습니다. 잘 하실거라 응원합니다.
저도 사람들 앞에서 말하는 걸 굉장히 싫어했습니다. 그래도 면접자분들이 하시는 질문에 차근차근 대답하는 게 관건인것 같아요. 아는 지인 중에 면접 도중 모르는 문제 가 나왔는데 교수님께 솔직하게 모르겠다고 말하고 같이 풀어서 결국 그 대학에 붙었다네요. 일단 떨지 마시고 침착하게 대답하시면 될껍니다.그럼 좋은 소식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