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영스토리 소개
영스토리
함께하는 사람들
둘러보기
또래상담소
감정다이어리
물어봐영
달콤창고
로그인
회원가입
둘러보기
또래상담소
감정다이어리
물어봐영
달콤창고
또래상담소
일반 상담
.
1
2025-01-05 19:10:08
좋아요
제가 팝송을 좋아하는데 요즘 들을 게 없어서요.. 몇 개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목록
73
개의 댓글
0
/2,000 Byte
영이
2025-07-15 14:37:17
신고하기
안녕하세요. 노래 들을게 없어 고민이시죠. 봉하반점을 들으면 좋을거 같네요
답글쓰기
수정
삭제
clai3570
2025-07-14 21:09:52
신고하기
제가 좋아하는 팝송 노래 2개가 있습니다. 딱 생각이 나서 추천드리고 싶어요. 첫번째 곡은 Lauv 가수님의 Paris In The Rain 입니다. 듣기 좋고 정말 편안하고 좋아서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두번째 곡은 Ed Sheeran 가수님의 Shape of You 입니다. 들었을때 흥이 나고 신나서 추천하고 싶었습니다. 저의 답변 보시고 한번 각각의 노래 들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답변이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쓰기
수정
삭제
wtyyy
2025-06-17 15:15:39
신고하기
음.. 찰리푸스 노래 좋아요. 아니면 유트브 가서 팝송 플레이 리스트 들어보시는걸 추천
답글쓰기
수정
삭제
e0nc12
2025-06-17 15:13:40
신고하기
See you again
답글쓰기
수정
삭제
Oagwjsksk
2025-06-09 12:40:40
신고하기
marc indigo - boy for the weekend
답글쓰기
수정
삭제
tyuiop
2025-04-29 13:23:31
신고하기
찰리푸스 노래가 짱이예요
답글쓰기
수정
삭제
Lia203
2025-04-15 12:44:10
신고하기
light switch.. 나쁘진 않던데!
답글쓰기
수정
삭제
rlawltn
2025-04-11 13:15:16
신고하기
love is an open door
답글쓰기
수정
삭제
noala1234
2025-04-10 13:06:05
신고하기
step back
답글쓰기
수정
삭제
jiyong0818
2025-04-10 12:35:58
신고하기
lauv-paris in the rain/ 그거 좋아요!!
답글쓰기
수정
삭제
처음페이지
1
2
3
4
5
6
7
8
마지막페이지
24시간 온라인 상담
117 학교폭력 신고센터
TOP
73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