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일반 상담

.
2025-01-05 19:10:08
제가 팝송을 좋아하는데 요즘 들을 게 없어서요.. 몇 개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73 개의 댓글

0/2,000 Byte
영이 2025-07-15 14:37:17 댓글 신고하기
안녕하세요. 노래 들을게 없어 고민이시죠. 봉하반점을 들으면 좋을거 같네요
clai3570 2025-07-14 21:09:52 댓글 신고하기
제가 좋아하는 팝송 노래 2개가 있습니다. 딱 생각이 나서 추천드리고 싶어요. 첫번째 곡은 Lauv 가수님의 Paris In The Rain 입니다. 듣기 좋고 정말 편안하고 좋아서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두번째 곡은 Ed Sheeran 가수님의 Shape of You 입니다. 들었을때 흥이 나고 신나서 추천하고 싶었습니다. 저의 답변 보시고 한번 각각의 노래 들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답변이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tyyy 2025-06-17 15:15:39 댓글 신고하기
음.. 찰리푸스 노래 좋아요. 아니면 유트브 가서 팝송 플레이 리스트 들어보시는걸 추천
e0nc12 2025-06-17 15:13:40 댓글 신고하기
See you again
Oagwjsksk 2025-06-09 12:40:40 댓글 신고하기
marc indigo​ - boy for the weekend
tyuiop 2025-04-29 13:23:31 댓글 신고하기
찰리푸스 노래가 짱이예요
Lia203 2025-04-15 12:44:10 댓글 신고하기
light switch.. 나쁘진 않던데!
rlawltn 2025-04-11 13:15:16 댓글 신고하기
love is an open door
noala1234 2025-04-10 13:06:05 댓글 신고하기
step back
jiyong0818 2025-04-10 12:35:58 댓글 신고하기
lauv-paris in the rain/ 그거 좋아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