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일반 상담

짝남 슬픔
2025-04-16 10:49:51
반에 짝남이 있는데 눈치로는 걔도 나 좋아하는데 아닌 것 같기도 하고 마음 어떻게 떠보지? 팁좀?

84 개의 댓글

0/2,000 Byte
wlqrkrhtlvek 2026-06-17 13:13:19 댓글 신고하기
너 이상형뭐야라고물어봐
qkrwnsdk 2026-06-10 15:03:47 댓글 신고하기
이상형 물어보거나 좋사 물어보셈 플러팅 고고씽
thdalstj 2026-06-10 15:03:45 댓글 신고하기
좋사 있냐고 물어보거나 디엠 자주 하세용 플러팅 기기 화이팅
szeonxn 2026-06-10 12:39:08 댓글 신고하기
ㅎㅇㅌ
ryuuan7 2026-06-09 13:15:22 댓글 신고하기
정말어이가없네요연애열심히하세요
minjxn 2026-06-09 12:54:02 댓글 신고하기
착각입니다
ssssssss 2026-06-09 12:44:30 댓글 신고하기
그냥 고백하세요 아자스!
mck0504 2026-06-08 13:06:47 댓글 신고하기
너 좋사 있어?라고 물어봐요
suaj451 2026-05-27 13:08:19 댓글 신고하기
선뎀
partysha404 2026-05-27 13:05:06 댓글 신고하기
서로의 마음을 아는 게 가장 어려운거죠. 고백은 타이밍이에요! 시간이 많이 지나면 서로 어색해지니까 빨리 사귀도록 하세요 ㅎㅎ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