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영스토리 소개
영스토리
함께하는 사람들
둘러보기
또래상담소
감정다이어리
물어봐영
달콤창고
로그인
회원가입
둘러보기
또래상담소
감정다이어리
물어봐영
달콤창고
또래상담소
일반 상담
짝남
슬픔
1
2025-04-16 10:49:51
좋아요
반에 짝남이 있는데 눈치로는 걔도 나 좋아하는데 아닌 것 같기도 하고 마음 어떻게 떠보지? 팁좀?
목록
84
개의 댓글
0
/2,000 Byte
wlqrkrhtlvek
2026-06-17 13:13:19
신고하기
너 이상형뭐야라고물어봐
답글쓰기
수정
삭제
qkrwnsdk
2026-06-10 15:03:47
신고하기
이상형 물어보거나 좋사 물어보셈 플러팅 고고씽
답글쓰기
수정
삭제
thdalstj
2026-06-10 15:03:45
신고하기
좋사 있냐고 물어보거나 디엠 자주 하세용 플러팅 기기 화이팅
답글쓰기
수정
삭제
szeonxn
2026-06-10 12:39:08
신고하기
ㅎㅇㅌ
답글쓰기
수정
삭제
ryuuan7
2026-06-09 13:15:22
신고하기
정말어이가없네요연애열심히하세요
답글쓰기
수정
삭제
minjxn
2026-06-09 12:54:02
신고하기
착각입니다
답글쓰기
수정
삭제
ssssssss
2026-06-09 12:44:30
신고하기
그냥 고백하세요 아자스!
답글쓰기
수정
삭제
mck0504
2026-06-08 13:06:47
신고하기
너 좋사 있어?라고 물어봐요
답글쓰기
수정
삭제
suaj451
2026-05-27 13:08:19
신고하기
선뎀
답글쓰기
수정
삭제
partysha404
2026-05-27 13:05:06
신고하기
서로의 마음을 아는 게 가장 어려운거죠. 고백은 타이밍이에요! 시간이 많이 지나면 서로 어색해지니까 빨리 사귀도록 하세요 ㅎㅎ
답글쓰기
수정
삭제
처음페이지
1
2
3
4
5
6
7
8
9
마지막페이지
24시간 온라인 상담
117 학교폭력 신고센터
TOP
84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