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일반 상담

짝남 슬픔
2025-04-16 10:49:51
반에 짝남이 있는데 눈치로는 걔도 나 좋아하는데 아닌 것 같기도 하고 마음 어떻게 떠보지? 팁좀?

84 개의 댓글

0/2,000 Byte
lilith 2026-05-26 13:09:54 댓글 신고하기
착각하지 마세요
s0o.v1nn 2026-05-22 13:23:40 댓글 신고하기
디엠버내버요!!
peulloa34 2026-05-21 11:40:38 댓글 신고하기
농담식으로 너 좋고 재밌다, 같은 이야기를 하면서 반응 조금 떠보세요. 그러다 보면 대충 아 얘는 이런 쪽이구나 하면서 느낌이 올 거예요.
syn120401 2026-05-21 10:49:09 댓글 신고하기
디엠이나 카톡 먼저 보내봐요
suaj451 2026-05-20 13:23:25 댓글 신고하기
선뎀
jeongwon 2026-05-19 13:19:06 댓글 신고하기
은근히 시그널 보네요!!
jaeyeon11 2026-05-14 12:57:30 댓글 신고하기
안좋아할수도 있어요ㅠㅠ 괜한 기대는 노노!!
qkrwnsdk 2026-05-13 11:41:21 댓글 신고하기
고백하세염 ㄱ회 노치치마세영
s0o.v1nn 2026-05-11 10:55:07 댓글 신고하기
들이데버세요bb
sdo1013 2026-05-08 13:01:55 댓글 신고하기
이상형이 무엇인지 물어보세요!
걔가 좋아하는 향수를 뿌리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