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영스토리 소개
영스토리
함께하는 사람들
둘러보기
또래상담소
감정다이어리
물어봐영
달콤창고
로그인
회원가입
둘러보기
또래상담소
감정다이어리
물어봐영
달콤창고
또래상담소
일반 상담
피아노맨
두려움
수줍음
흥미
0
2024-12-31 12:31:30
좋아요
피아노를 잠시 그만 두었다가 방학을 맞아 다시 시작하려고 합니다! 연주 도전해 볼만한 노래있으면 추천해주세요!
목록
51
개의 댓글
0
/2,000 Byte
ppj0130
2026-06-17 13:10:44
신고하기
캐논
답글쓰기
수정
삭제
jhchae1220
2026-06-08 13:04:00
신고하기
드라마 ost나 디즈니 지브리
답글쓰기
수정
삭제
herminjun11
2026-06-08 12:43:37
신고하기
피아노를 어떻게 피아노 ㅋㅋ
답글쓰기
수정
삭제
sakusaku
2026-06-05 13:03:56
신고하기
두근어질///
답글쓰기
수정
삭제
yooancho
2026-06-05 11:42:12
신고하기
왕벌의 비행
답글쓰기
수정
삭제
herminjun11
2026-06-02 12:52:00
신고하기
선구안위
답글쓰기
수정
삭제
lilith
2026-05-29 12:37:26
신고하기
캐논은 어때요?
답글쓰기
수정
삭제
peulloa34
2026-05-29 12:33:22
신고하기
summer 노래가 딱 기본적이고 유명하기도 하고 좋습니다.
답글쓰기
수정
삭제
qkrwnsdk
2026-05-27 13:21:05
신고하기
너에게닿기를
답글쓰기
수정
삭제
jeongwon
2026-05-20 13:10:29
신고하기
썸머
답글쓰기
수정
삭제
처음페이지
1
2
3
4
5
6
마지막페이지
24시간 온라인 상담
117 학교폭력 신고센터
TOP
51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