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일반 상담

피아노맨 두려움 수줍음 흥미
2024-12-31 12:31:30
피아노를 잠시 그만 두었다가 방학을 맞아 다시 시작하려고 합니다! 연주 도전해 볼만한 노래있으면 추천해주세요!

51 개의 댓글

0/2,000 Byte
ppj0130 2026-06-17 13:10:44 댓글 신고하기
캐논
jhchae1220 2026-06-08 13:04:00 댓글 신고하기
드라마 ost나 디즈니 지브리
herminjun11 2026-06-08 12:43:37 댓글 신고하기
피아노를 어떻게 피아노 ㅋㅋ
sakusaku 2026-06-05 13:03:56 댓글 신고하기
두근어질///
yooancho 2026-06-05 11:42:12 댓글 신고하기
왕벌의 비행
herminjun11 2026-06-02 12:52:00 댓글 신고하기
선구안위
lilith 2026-05-29 12:37:26 댓글 신고하기
캐논은 어때요?
peulloa34 2026-05-29 12:33:22 댓글 신고하기
summer 노래가 딱 기본적이고 유명하기도 하고 좋습니다.
qkrwnsdk 2026-05-27 13:21:05 댓글 신고하기
너에게닿기를
jeongwon 2026-05-20 13:10:29 댓글 신고하기
썸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