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영스토리 소개
영스토리
함께하는 사람들
둘러보기
또래상담소
감정다이어리
물어봐영
달콤창고
로그인
회원가입
둘러보기
또래상담소
감정다이어리
물어봐영
달콤창고
또래상담소
일반 상담
뷔짱
분노
괴로움
0
2025-04-16 10:47:57
좋아요
수행평가 겁나 어렵게 내는 거 개 노답 하라는 건지 말라는 건지
목록
49
개의 댓글
0
/2,000 Byte
anna2014
2026-06-09 13:23:53
신고하기
힘내라
답글쓰기
수정
삭제
heeji121
2026-06-09 10:48:01
신고하기
수행평가 너무 중요하죠ㅠㅜㅜ 우리 모두 고생 많습니다~~
답글쓰기
수정
삭제
dobyisfree
2026-06-09 10:43:17
신고하기
ㅇㄱㄹㅇ
답글쓰기
수정
삭제
shu.c
2026-06-02 08:36:55
신고하기
ㄹㅇ
저희 학교는 시험 문제가 좀 쉬운 편이라서 다행이네용
답글쓰기
수정
삭제
yenakim0809
2026-05-27 13:12:53
신고하기
항의하시는게...^^
답글쓰기
수정
삭제
suaj451
2026-05-27 13:12:32
신고하기
ㅠㅠ
답글쓰기
수정
삭제
dobyisfree
2026-05-26 12:59:35
신고하기
그니까요ㅜㅜ 그래도 해야죠..
답글쓰기
수정
삭제
s0o.v1nn
2026-05-22 13:24:11
신고하기
화이팅하시고 후기좀
답글쓰기
수정
삭제
suaj451
2026-05-22 13:07:53
신고하기
ㅎㅇㅌ
답글쓰기
수정
삭제
Hong3mania
2026-05-22 13:04:27
신고하기
화이팅 하세용
답글쓰기
수정
삭제
처음페이지
1
2
3
4
5
마지막페이지
24시간 온라인 상담
117 학교폭력 신고센터
TOP
저희 학교는 시험 문제가 좀 쉬운 편이라서 다행이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