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일반 상담

뷔짱 분노 괴로움
2025-04-16 10:47:57
수행평가 겁나 어렵게 내는 거 개 노답 하라는 건지 말라는 건지

49 개의 댓글

0/2,000 Byte
anna2014 2026-06-09 13:23:53 댓글 신고하기
힘내라
heeji121 2026-06-09 10:48:01 댓글 신고하기
수행평가 너무 중요하죠ㅠㅜㅜ 우리 모두 고생 많습니다~~
dobyisfree 2026-06-09 10:43:17 댓글 신고하기
ㅇㄱㄹㅇ
shu.c 2026-06-02 08:36:55 댓글 신고하기
ㄹㅇ
저희 학교는 시험 문제가 좀 쉬운 편이라서 다행이네용
yenakim0809 2026-05-27 13:12:53 댓글 신고하기
항의하시는게...^^
suaj451 2026-05-27 13:12:32 댓글 신고하기
ㅠㅠ
dobyisfree 2026-05-26 12:59:35 댓글 신고하기
그니까요ㅜㅜ 그래도 해야죠..
s0o.v1nn 2026-05-22 13:24:11 댓글 신고하기
화이팅하시고 후기좀
suaj451 2026-05-22 13:07:53 댓글 신고하기
ㅎㅇㅌ
Hong3mania 2026-05-22 13:04:27 댓글 신고하기
화이팅 하세용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