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일반 상담

분노
2026-05-20 12:43:40
시험 기간이라 스트레스임 ㅜㅜ

139 개의 댓글

0/2,000 Byte
sohndawon 2026-06-17 13:13:12 댓글 신고하기
혼자만의 시간 갖기
fuhong 2026-06-17 12:50:07 댓글 신고하기
그래도 공부 열심히 하면 스트레스가 없어 질 수도 있어
aaaa1234 2026-06-17 12:47:15 댓글 신고하기
응원해요!!
Sacrificethe 2026-06-17 12:41:14 댓글 신고하기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ppj0130 2026-06-16 15:12:22 댓글 신고하기
힘내!
adsw1234567 2026-06-16 13:21:00 댓글 신고하기
진짜 피곤하겠다 ㅠㅠ
qkrrbqls 2026-06-15 13:25:11 댓글 신고하기
하 ㅇㅈ 우리 수학쌤 넘을 사람 없으니까 저보다는 다들 편할걸용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asdf@ 2026-06-15 13:23:50 댓글 신고하기
시험 기간 너무 힘들겠다.ㅠㅠ
그래도 화이팅
seghopi 2026-06-15 13:15:47 댓글 신고하기
할수있다 화이팅!
jeongchan 2026-06-12 13:25:28 댓글 신고하기
잠깐식 게임으로 풀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