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영스토리 소개
영스토리
함께하는 사람들
둘러보기
또래상담소
감정다이어리
물어봐영
달콤창고
로그인
회원가입
둘러보기
또래상담소
감정다이어리
물어봐영
달콤창고
또래상담소
일반 상담
나
분노
0
2026-05-20 12:43:40
좋아요
시험 기간이라 스트레스임 ㅜㅜ
목록
139
개의 댓글
0
/2,000 Byte
sohndawon
2026-06-17 13:13:12
신고하기
혼자만의 시간 갖기
답글쓰기
수정
삭제
fuhong
2026-06-17 12:50:07
신고하기
그래도 공부 열심히 하면 스트레스가 없어 질 수도 있어
답글쓰기
수정
삭제
aaaa1234
2026-06-17 12:47:15
신고하기
응원해요!!
답글쓰기
수정
삭제
Sacrificethe
2026-06-17 12:41:14
신고하기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답글쓰기
수정
삭제
ppj0130
2026-06-16 15:12:22
신고하기
힘내!
답글쓰기
수정
삭제
adsw1234567
2026-06-16 13:21:00
신고하기
진짜 피곤하겠다 ㅠㅠ
답글쓰기
수정
삭제
qkrrbqls
2026-06-15 13:25:11
신고하기
하 ㅇㅈ 우리 수학쌤 넘을 사람 없으니까 저보다는 다들 편할걸용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답글쓰기
수정
삭제
asdf@
2026-06-15 13:23:50
신고하기
시험 기간 너무 힘들겠다.ㅠㅠ
그래도 화이팅
답글쓰기
수정
삭제
seghopi
2026-06-15 13:15:47
신고하기
할수있다 화이팅!
답글쓰기
수정
삭제
jeongchan
2026-06-12 13:25:28
신고하기
잠깐식 게임으로 풀어!
답글쓰기
수정
삭제
처음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다음페이지
마지막페이지
24시간 온라인 상담
117 학교폭력 신고센터
TOP
그래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