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영스토리 소개
영스토리
함께하는 사람들
둘러보기
또래상담소
감정다이어리
물어봐영
달콤창고
로그인
회원가입
둘러보기
또래상담소
감정다이어리
물어봐영
달콤창고
또래상담소
일반 상담
최최최강휴닝
분노
슬픔
0
2026-05-21 08:56:56
좋아요
아니 진짜 제가 왜 공부를 해야되는지도 모르겠고 그냥 공부 포기하고 제 최애 홈마로 살고 싶은데 어떡하죠...ㅜㅜㅜㅠㅠㅜ
목록
55
개의 댓글
0
/2,000 Byte
qkrrbqls
2026-06-15 13:24:33
신고하기
미래의 큰 도움이 되니까 하는거겟죠,,,
답글쓰기
수정
삭제
seghopi
2026-06-15 13:14:32
신고하기
미래를 위해 화이팅
답글쓰기
수정
삭제
tonytony
2026-06-15 13:13:42
신고하기
인생을 위해서 공부하세요
답글쓰기
수정
삭제
Hong3mania
2026-06-10 10:45:42
신고하기
ㄹㅇ 저도 쉬고 싶어요
답글쓰기
수정
삭제
qkrrbqls
2026-06-09 13:13:50
신고하기
ㅇㅈ
답글쓰기
수정
삭제
jwlells
2026-06-09 13:11:11
신고하기
진짜
답글쓰기
수정
삭제
leehwa0
2026-06-09 13:05:23
신고하기
사랑을 나누어봐요
답글쓰기
수정
삭제
leehwa0
2026-06-09 13:05:18
신고하기
아자쓰
답글쓰기
수정
삭제
leehwa0
2026-06-09 13:05:15
신고하기
화이팅
답글쓰기
수정
삭제
leehwa0
2026-06-09 13:05:13
신고하기
응
답글쓰기
수정
삭제
처음페이지
1
2
3
4
5
6
마지막페이지
24시간 온라인 상담
117 학교폭력 신고센터
TOP
55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