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일반 상담

최최최강휴닝 분노 슬픔
2026-05-21 08:56:56
아니 진짜 제가 왜 공부를 해야되는지도 모르겠고 그냥 공부 포기하고 제 최애 홈마로 살고 싶은데 어떡하죠...ㅜㅜㅜㅠㅠㅜ

55 개의 댓글

0/2,000 Byte
qkrrbqls 2026-06-15 13:24:33 댓글 신고하기
미래의 큰 도움이 되니까 하는거겟죠,,,
seghopi 2026-06-15 13:14:32 댓글 신고하기
미래를 위해 화이팅
tonytony 2026-06-15 13:13:42 댓글 신고하기
인생을 위해서 공부하세요
Hong3mania 2026-06-10 10:45:42 댓글 신고하기
ㄹㅇ 저도 쉬고 싶어요
qkrrbqls 2026-06-09 13:13:50 댓글 신고하기
ㅇㅈ
jwlells 2026-06-09 13:11:11 댓글 신고하기
진짜
leehwa0 2026-06-09 13:05:23 댓글 신고하기
사랑을 나누어봐요
leehwa0 2026-06-09 13:05:18 댓글 신고하기
아자쓰
leehwa0 2026-06-09 13:05:15 댓글 신고하기
화이팅
leehwa0 2026-06-09 13:05:13 댓글 신고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