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영스토리 소개
영스토리
함께하는 사람들
둘러보기
또래상담소
감정다이어리
물어봐영
달콤창고
로그인
회원가입
둘러보기
또래상담소
감정다이어리
물어봐영
달콤창고
또래상담소
일반 상담
partysha404
분노
0
2026-05-29 13:08:12
좋아요
학교마다 영스토리 따로 위클래스같은데서쓰는데도있는데 몇몇애들이 남의 아이디로 이상한거 쓰고다님 진짜 왜그렇게 사나싶음
목록
33
개의 댓글
0
/2,000 Byte
qkrrbqls
2026-06-15 13:23:23
신고하기
와 그건 처음들업보는데 나도 그럴까봐 쫄리네영
답글쓰기
수정
삭제
tonytony
2026-06-15 13:13:24
신고하기
그러게요 반성을 해야될 것 같아요
답글쓰기
수정
삭제
dkstnqls
2026-06-12 13:21:05
신고하기
ㄹㅇㅇ
답글쓰기
수정
삭제
szeonxn
2026-06-10 12:36:56
신고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쓰기
수정
삭제
lilith
2026-06-10 12:34:16
신고하기
가입하기 귀찮아서 그런거 아니에요?
답글쓰기
수정
삭제
dobyisfree
2026-06-10 10:46:06
신고하기
ㅇㄱㄹㅇ
답글쓰기
수정
삭제
Hong3mania
2026-06-10 10:44:47
신고하기
ㄹㅇ 본인 아이디 만드는게 귀찮은듯요
답글쓰기
수정
삭제
ryuuan7
2026-06-09 13:13:50
신고하기
헐 그런애들은 진짜 나쁜거 같네요 ㅎㅎ 그래도 욕하지는 말아주세요 ㅠㅠ 그친구들이 속상해할거에요
답글쓰기
수정
삭제
qkrrbqls
2026-06-09 13:12:37
신고하기
헐
답글쓰기
수정
삭제
jwlells
2026-06-09 13:10:39
신고하기
ㄹㅇ
답글쓰기
수정
삭제
처음페이지
1
2
3
4
마지막페이지
24시간 온라인 상담
117 학교폭력 신고센터
TOP
33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