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일반 상담

partysha404 분노
2026-05-29 13:08:12
학교마다 영스토리 따로 위클래스같은데서쓰는데도있는데 몇몇애들이 남의 아이디로 이상한거 쓰고다님 진짜 왜그렇게 사나싶음

33 개의 댓글

0/2,000 Byte
qkrrbqls 2026-06-15 13:23:23 댓글 신고하기
와 그건 처음들업보는데 나도 그럴까봐 쫄리네영
tonytony 2026-06-15 13:13:24 댓글 신고하기
그러게요 반성을 해야될 것 같아요
dkstnqls 2026-06-12 13:21:05 댓글 신고하기
ㄹㅇㅇ
szeonxn 2026-06-10 12:36:56 댓글 신고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lith 2026-06-10 12:34:16 댓글 신고하기
가입하기 귀찮아서 그런거 아니에요?
dobyisfree 2026-06-10 10:46:06 댓글 신고하기
ㅇㄱㄹㅇ
Hong3mania 2026-06-10 10:44:47 댓글 신고하기
ㄹㅇ 본인 아이디 만드는게 귀찮은듯요
ryuuan7 2026-06-09 13:13:50 댓글 신고하기
헐 그런애들은 진짜 나쁜거 같네요 ㅎㅎ 그래도 욕하지는 말아주세요 ㅠㅠ 그친구들이 속상해할거에요
qkrrbqls 2026-06-09 13:12:37 댓글 신고하기
jwlells 2026-06-09 13:10:39 댓글 신고하기
ㄹㅇ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