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일반 상담

분노
2026-05-20 12:43:40
시험 기간이라 스트레스임 ㅜㅜ

185 개의 댓글

0/2,000 Byte
dorothy13777 2026-06-24 13:14:12 댓글 신고하기
부담을 가지지마 꼭 잘해야할필요는 없어
hdsland 2026-06-24 13:08:15 댓글 신고하기
공부가 다는 아니니까 부담 갖지마세요
yuh13 2026-06-24 12:47:53 댓글 신고하기
매운거 머그세용
Hong3mania 2026-06-24 12:41:36 댓글 신고하기
좀만 놀시다
adsw1234567 2026-06-24 12:40:18 댓글 신고하기
시험기간이ㅓㅇ도 걍 노셈
hdsland 2026-06-24 10:43:30 댓글 신고하기
야구하면 스트레스 잘풀려요
영이 2026-06-23 13:21:07 댓글 신고하기
그냥 이 상황을 받아 드리세요.
hdsland 2026-06-23 13:16:43 댓글 신고하기
걍 맛있는거 먹으세요
hdsland 2026-06-23 13:12:02 댓글 신고하기
맛있는거 드세용
hdsland 2026-06-23 12:42:16 댓글 신고하기
그래도 점수가 좋으면 기분이 좋아지잖아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