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영스토리 소개
영스토리
함께하는 사람들
둘러보기
또래상담소
감정다이어리
물어봐영
달콤창고
로그인
회원가입
둘러보기
또래상담소
감정다이어리
물어봐영
달콤창고
또래상담소
일반 상담
나
분노
0
2026-05-20 12:43:40
좋아요
시험 기간이라 스트레스임 ㅜㅜ
목록
185
개의 댓글
0
/2,000 Byte
dorothy13777
2026-06-24 13:14:12
신고하기
부담을 가지지마 꼭 잘해야할필요는 없어
답글쓰기
수정
삭제
hdsland
2026-06-24 13:08:15
신고하기
공부가 다는 아니니까 부담 갖지마세요
답글쓰기
수정
삭제
yuh13
2026-06-24 12:47:53
신고하기
매운거 머그세용
답글쓰기
수정
삭제
Hong3mania
2026-06-24 12:41:36
신고하기
좀만 놀시다
답글쓰기
수정
삭제
adsw1234567
2026-06-24 12:40:18
신고하기
시험기간이ㅓㅇ도 걍 노셈
답글쓰기
수정
삭제
hdsland
2026-06-24 10:43:30
신고하기
야구하면 스트레스 잘풀려요
답글쓰기
수정
삭제
영이
2026-06-23 13:21:07
신고하기
그냥 이 상황을 받아 드리세요.
답글쓰기
수정
삭제
hdsland
2026-06-23 13:16:43
신고하기
걍 맛있는거 먹으세요
답글쓰기
수정
삭제
hdsland
2026-06-23 13:12:02
신고하기
맛있는거 드세용
답글쓰기
수정
삭제
hdsland
2026-06-23 12:42:16
신고하기
그래도 점수가 좋으면 기분이 좋아지잖아요
답글쓰기
수정
삭제
처음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다음페이지
마지막페이지
24시간 온라인 상담
117 학교폭력 신고센터
TOP
185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