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영스토리 소개
영스토리
함께하는 사람들
둘러보기
또래상담소
감정다이어리
물어봐영
달콤창고
로그인
회원가입
둘러보기
또래상담소
감정다이어리
물어봐영
달콤창고
또래상담소
일반 상담
최최최강휴닝
분노
슬픔
0
2026-05-21 08:56:56
좋아요
아니 진짜 제가 왜 공부를 해야되는지도 모르겠고 그냥 공부 포기하고 제 최애 홈마로 살고 싶은데 어떡하죠...ㅜㅜㅜㅠㅠㅜ
목록
66
개의 댓글
0
/2,000 Byte
hdsland
2026-06-23 13:13:17
신고하기
그치만 공부는 해야돼요 ㅇㅇ
답글쓰기
수정
삭제
hdsland
2026-06-23 12:35:55
신고하기
공부를 열심히 하시면 나중에 좋게 될 거 십니다!!!
답글쓰기
수정
삭제
sy0802
2026-06-23 09:51:57
신고하기
그럼 사진찌기 연습ㅇㄹ 해봐
답글쓰기
수정
삭제
hdsland
2026-06-22 13:17:59
신고하기
공부대신 기술 배워요!
답글쓰기
수정
삭제
tenderlyll
2026-06-22 13:04:09
신고하기
나도 최애가 있는데 그 최애는 내가 공부를 열심히 하는 편을 더 좋아할 거라고 생각하면서 공부하고 있어... 쉽지는 않지만 같이 화이팅해보자 ㅜ
답글쓰기
수정
삭제
loyus1004
2026-06-19 15:08:53
신고하기
공부 쪽이 아니라 예술이나 체육, 아님 기술 쪽으로 가보시는 건 어떨런지유
답글쓰기
수정
삭제
fuhong
2026-06-19 14:19:20
신고하기
한 번더 생각하고 노래를 들으며 휴식해 ㅎㅎ
답글쓰기
수정
삭제
hanajeon807
2026-06-19 13:11:16
신고하기
일단 한번더 생각해봐
답글쓰기
수정
삭제
dbdnjswns
2026-06-19 13:09:14
신고하기
쉬운선택 지금하면 나중에 힘들어짐
화이팅
답글쓰기
수정
삭제
leejung
2026-06-19 10:47:27
신고하기
그럴 깨에는 유튜브에서 공부하기 싫을 때 보는 영상같은 동기 부여영상을 찾아보세요
답글쓰기
수정
삭제
처음페이지
1
2
3
4
5
6
7
마지막페이지
24시간 온라인 상담
117 학교폭력 신고센터
TOP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