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일반 상담

최최최강휴닝 분노 슬픔
2026-05-21 08:56:56
아니 진짜 제가 왜 공부를 해야되는지도 모르겠고 그냥 공부 포기하고 제 최애 홈마로 살고 싶은데 어떡하죠...ㅜㅜㅜㅠㅠㅜ

66 개의 댓글

0/2,000 Byte
hdsland 2026-06-23 13:13:17 댓글 신고하기
그치만 공부는 해야돼요 ㅇㅇ
hdsland 2026-06-23 12:35:55 댓글 신고하기
공부를 열심히 하시면 나중에 좋게 될 거 십니다!!!
sy0802 2026-06-23 09:51:57 댓글 신고하기
그럼 사진찌기 연습ㅇㄹ 해봐
hdsland 2026-06-22 13:17:59 댓글 신고하기
공부대신 기술 배워요!
tenderlyll 2026-06-22 13:04:09 댓글 신고하기
나도 최애가 있는데 그 최애는 내가 공부를 열심히 하는 편을 더 좋아할 거라고 생각하면서 공부하고 있어... 쉽지는 않지만 같이 화이팅해보자 ㅜ
loyus1004 2026-06-19 15:08:53 댓글 신고하기
공부 쪽이 아니라 예술이나 체육, 아님 기술 쪽으로 가보시는 건 어떨런지유
fuhong 2026-06-19 14:19:20 댓글 신고하기
한 번더 생각하고 노래를 들으며 휴식해 ㅎㅎ
hanajeon807 2026-06-19 13:11:16 댓글 신고하기
일단 한번더 생각해봐
dbdnjswns 2026-06-19 13:09:14 댓글 신고하기
쉬운선택 지금하면 나중에 힘들어짐
화이팅
leejung 2026-06-19 10:47:27 댓글 신고하기
그럴 깨에는 유튜브에서 공부하기 싫을 때 보는 영상같은 동기 부여영상을 찾아보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