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영스토리 소개
영스토리
함께하는 사람들
둘러보기
또래상담소
감정다이어리
물어봐영
달콤창고
로그인
회원가입
둘러보기
또래상담소
감정다이어리
물어봐영
달콤창고
또래상담소
일반 상담
partysha404
분노
0
2026-05-29 13:08:12
좋아요
학교마다 영스토리 따로 위클래스같은데서쓰는데도있는데 몇몇애들이 남의 아이디로 이상한거 쓰고다님 진짜 왜그렇게 사나싶음
목록
57
개의 댓글
0
/2,000 Byte
kde1206
2026-06-26 14:15:29
신고하기
나쁘네
답글쓰기
수정
삭제
dlawldms
2026-06-26 14:13:43
신고하기
나쁘네
답글쓰기
수정
삭제
dbscodl0408
2026-06-26 13:06:41
신고하기
나쁘당
답글쓰기
수정
삭제
myeongjin
2026-06-26 12:54:17
신고하기
?진짜 나쁜 사이코패스 우우우우
답글쓰기
수정
삭제
dorothy13777
2026-06-25 13:24:55
신고하기
ㅏ ㅖㅖㅖㅖㅖ? 너무하네 진짜 너나 잘하셈 ㅡㅡ
답글쓰기
수정
삭제
dorothy13777
2026-06-25 13:14:33
신고하기
근까 저도 그렇게 생각함
답글쓰기
수정
삭제
hdsland
2026-06-25 12:44:42
신고하기
아 그러쿤요
답글쓰기
수정
삭제
hdsland
2026-06-25 12:33:14
신고하기
그러게요..ㅠㅠ
답글쓰기
수정
삭제
hdsland
2026-06-24 13:18:53
신고하기
굿
답글쓰기
수정
삭제
withsubin
2026-06-24 12:37:13
신고하기
별로 신경쓰지 말고 알아서 생각하며 사세여
답글쓰기
수정
삭제
처음페이지
1
2
3
4
5
6
마지막페이지
24시간 온라인 상담
117 학교폭력 신고센터
TOP
57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