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일반 상담

partysha404 분노
2026-05-29 13:08:12
학교마다 영스토리 따로 위클래스같은데서쓰는데도있는데 몇몇애들이 남의 아이디로 이상한거 쓰고다님 진짜 왜그렇게 사나싶음

57 개의 댓글

0/2,000 Byte
kde1206 2026-06-26 14:15:29 댓글 신고하기
나쁘네
dlawldms 2026-06-26 14:13:43 댓글 신고하기
나쁘네
dbscodl0408 2026-06-26 13:06:41 댓글 신고하기
나쁘당
myeongjin 2026-06-26 12:54:17 댓글 신고하기
?진짜 나쁜 사이코패스 우우우우
dorothy13777 2026-06-25 13:24:55 댓글 신고하기
ㅏ ㅖㅖㅖㅖㅖ? 너무하네 진짜 너나 잘하셈 ㅡㅡ
dorothy13777 2026-06-25 13:14:33 댓글 신고하기
근까 저도 그렇게 생각함
hdsland 2026-06-25 12:44:42 댓글 신고하기
아 그러쿤요
hdsland 2026-06-25 12:33:14 댓글 신고하기
그러게요..ㅠㅠ
hdsland 2026-06-24 13:18:53 댓글 신고하기
굿
withsubin 2026-06-24 12:37:13 댓글 신고하기
별로 신경쓰지 말고 알아서 생각하며 사세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