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영스토리 소개
영스토리
함께하는 사람들
둘러보기
또래상담소
감정다이어리
물어봐영
달콤창고
로그인
회원가입
둘러보기
또래상담소
감정다이어리
물어봐영
달콤창고
또래상담소
일반 상담
신데렐라가 잠을 못자면 불면렐라
수줍음
흥미
행복
즐거움
설렘
0
2026-06-03 21:58:26
좋아요
저 불닭 로제 머글까요 까르보 먹을까요?
로제는 절제된 크리미함이 있고, 까르보는 특유의 고급진 감칠맛이 있자나여..킬바사도 같이 먹으면 >_<
목록
86
개의 댓글
0
/2,000 Byte
kde1206
2026-06-26 14:15:43
신고하기
둘다 먹어봐
답글쓰기
수정
삭제
yuh1x3
2026-06-26 13:12:58
신고하기
까르보 ㄱㄱㄱㄱㄱ
답글쓰기
수정
삭제
myeongjin
2026-06-26 12:54:42
신고하기
로제도 맛있던데 도전 ㄱㄱ
답글쓰기
수정
삭제
chainsaw
2026-06-26 09:53:51
신고하기
그럼 그냥 한 번 다 먹어
답글쓰기
수정
삭제
xnasjkdhsajk
2026-06-26 09:49:51
신고하기
까르보 죠 저는 로제는 좀
답글쓰기
수정
삭제
hdsland
2026-06-25 12:55:56
신고하기
로제는 사랑입니다.
답글쓰기
수정
삭제
hdsland
2026-06-25 12:34:04
신고하기
로제를 추천드립니다.
답글쓰기
수정
삭제
hdsland
2026-06-25 12:32:57
신고하기
로제!! 진짜 맛있어요
답글쓰기
수정
삭제
hdsland
2026-06-25 11:40:07
신고하기
로제 로제가 더 맛나요
답글쓰기
수정
삭제
hdsland
2026-06-24 13:18:43
신고하기
암 거나
답글쓰기
수정
삭제
처음페이지
1
2
3
4
5
6
7
8
9
마지막페이지
24시간 온라인 상담
117 학교폭력 신고센터
TOP
86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