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일반 상담

97 분노
2025-01-05 23:53:12
룸메랑 같이 방을 쓰고 있는데 룸메가 너무 늦게 자서 불편해요… 저는 불 켜져 있어도 잘 자긴 하는데 이제 좀 힘들어요.. 이전에 한번 얘기했었는데 똑같아요ㅠ 어떡하죠 한달 남았는데 참아볼까도 생각합니다..

54 개의 댓글

0/2,000 Byte
hdsland 2026-06-23 13:20:53 댓글 신고하기
엄ㅁㅁ 정안되면 신고도 있어요!
adsw1234567 2026-06-23 13:09:38 댓글 신고하기
한달만 참아보세요
ryujin 2026-06-22 14:16:14 댓글 신고하기
룸메한테 사패인척 연기하면서 막 협박 ㄱㄱㄱ
sohndawon 2026-06-18 11:40:14 댓글 신고하기
안대를 사봐용
minjxn 2026-06-09 12:58:58 댓글 신고하기
그럼 룸메를 처리해
alice6599 2026-06-09 11:41:34 댓글 신고하기
부드럽게 ㅏㄹ을 해용
dobyisfree 2026-06-09 10:42:31 댓글 신고하기
솔직하게 말햐죠
WJ0429 2026-06-08 13:17:16 댓글 신고하기
룸메와 다시 한 번 이야기해봐용
anna2014 2026-06-08 12:54:43 댓글 신고하기
안막커튼 드가자
herminjun11 2026-06-08 12:34:14 댓글 신고하기
룸메한테 말해보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