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일반 상담

97 분노
2025-01-05 23:53:12
룸메랑 같이 방을 쓰고 있는데 룸메가 너무 늦게 자서 불편해요… 저는 불 켜져 있어도 잘 자긴 하는데 이제 좀 힘들어요.. 이전에 한번 얘기했었는데 똑같아요ㅠ 어떡하죠 한달 남았는데 참아볼까도 생각합니다..

50 개의 댓글

0/2,000 Byte
minjxn 2026-06-09 12:58:58 댓글 신고하기
그럼 룸메를 처리해
alice6599 2026-06-09 11:41:34 댓글 신고하기
부드럽게 ㅏㄹ을 해용
dobyisfree 2026-06-09 10:42:31 댓글 신고하기
솔직하게 말햐죠
WJ0429 2026-06-08 13:17:16 댓글 신고하기
룸메와 다시 한 번 이야기해봐용
anna2014 2026-06-08 12:54:43 댓글 신고하기
안막커튼 드가자
herminjun11 2026-06-08 12:34:14 댓글 신고하기
룸메한테 말해보세요
yenakim0809 2026-05-27 13:14:11 댓글 신고하기
사감 쌤한테 말씀드리고 진지하게 얘기해보세요 ^^
qorwhdgus 2026-05-27 13:04:25 댓글 신고하기
안막 커튼 쳐조기
dobyisfree 2026-05-26 13:00:18 댓글 신고하기
솔직히 말을 해보세여
peulloa34 2026-05-22 12:37:10 댓글 신고하기
룸메하고 상의를 해서 그 사이에다가 뭔가 거대한 거치대라든가 하는 그런 걸 놓아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