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영스토리 소개
영스토리
함께하는 사람들
둘러보기
또래상담소
감정다이어리
물어봐영
달콤창고
로그인
회원가입
둘러보기
또래상담소
감정다이어리
물어봐영
달콤창고
또래상담소
일반 상담
97
분노
0
2025-01-05 23:53:12
좋아요
룸메랑 같이 방을 쓰고 있는데 룸메가 너무 늦게 자서 불편해요… 저는 불 켜져 있어도 잘 자긴 하는데 이제 좀 힘들어요.. 이전에 한번 얘기했었는데 똑같아요ㅠ 어떡하죠 한달 남았는데 참아볼까도 생각합니다..
목록
50
개의 댓글
0
/2,000 Byte
minjxn
2026-06-09 12:58:58
신고하기
그럼 룸메를 처리해
답글쓰기
수정
삭제
alice6599
2026-06-09 11:41:34
신고하기
부드럽게 ㅏㄹ을 해용
답글쓰기
수정
삭제
dobyisfree
2026-06-09 10:42:31
신고하기
솔직하게 말햐죠
답글쓰기
수정
삭제
WJ0429
2026-06-08 13:17:16
신고하기
룸메와 다시 한 번 이야기해봐용
답글쓰기
수정
삭제
anna2014
2026-06-08 12:54:43
신고하기
안막커튼 드가자
답글쓰기
수정
삭제
herminjun11
2026-06-08 12:34:14
신고하기
룸메한테 말해보세요
답글쓰기
수정
삭제
yenakim0809
2026-05-27 13:14:11
신고하기
사감 쌤한테 말씀드리고 진지하게 얘기해보세요 ^^
답글쓰기
수정
삭제
qorwhdgus
2026-05-27 13:04:25
신고하기
안막 커튼 쳐조기
답글쓰기
수정
삭제
dobyisfree
2026-05-26 13:00:18
신고하기
솔직히 말을 해보세여
답글쓰기
수정
삭제
peulloa34
2026-05-22 12:37:10
신고하기
룸메하고 상의를 해서 그 사이에다가 뭔가 거대한 거치대라든가 하는 그런 걸 놓아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답글쓰기
수정
삭제
처음페이지
1
2
3
4
5
마지막페이지
24시간 온라인 상담
117 학교폭력 신고센터
TOP
50 개의 댓글